반응형

라오스 모델 ANNY의  ANNY Fitness 센터 이야기

앤니는 모델활동을 하는 여대생이다,

▲  라오스 모델  Anny Chandalasanh

나는 처음 그녀가 휘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는 사진을 페이스북에 자주 올려  휘트니스 센터의 모델을 하는줄 알았다.

라오스도 휘트니스 센터가 모델까지 동원해서 광고를 하는줄 알고 놀라기도 했다.

나는 그녀에게 운동하는 모습 사진을 찍고 싶다고 말하자 그녀는 언제든 좋다고 승낙을 했다,

그녀가 운동을 한다는 휘트니스에 가서 나는 깜짝놀란다.

휘트니스 센터 이름이 " 앤니 휘트니스" 였다. 그녀의 이름이 걸린 휘트니스 센터였던것이다.

나는 그녀의 부모가 휘트니스 센터를 운영중이고, 모델 활동을 하는 딸의 이름을  휘트니스 센터 명으로 쓰고 있는것을 알게 되었다. 

라오스 모델 앤니와 나의 라오스 생뢀 이야기는 여기서 시작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