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오스 골프 여행하기 좋은 시기 

라오스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라오스 골프 여행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는 라오스 날씨가 외부 활동하기 좋은 건기인 11월~2월입니다. 

 

11월~2월은 라오스의 겨울에 해당되지만 비가 오지 않고 아침, 저녁에는 조금 쌀쌀한 느낌이지만 낮에는 기온이 26도~30도 이상 올라가기 때문에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날씨입니다. 

 

건기가 끝나고 나면 3월부터 5월까지는 한낮 기온이 40도이상 올라가는 무더운 여름이고, 6월~10월은 비가 많이 오는 우기이기 때문에 라오스 골프 여행은 11월에서 2월에 오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

 

라오스 골프장 예약

라오스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도시는 수도 비엔티안, 루앙프라방, 팍세 3개 도시지만 한국인 골퍼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비엔티안 골프장입니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는  숙소가 밀집되어 있는 시내 여행자거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18홀 규모 이상의 골프장이 5곳 운영 중이고 1시간 반~2시간 거리에 카지노가 있는 골프장도 운영 중입니다. 

라오스 골프 여행 -비엔티안 롱비엔 골프장
비엔티안 롱비엔 골프장

 

시내 숙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비엔티안 골프장 중 라오스 골프 여행을 오시는 한국인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장은 롱비엔과 레이크뷰 골프장입니다. 라오스 골프장 예약시 우선적 2곳의 골프장을 추천드립니다. 

 

라오스 골프여행 성수기가 되면 인기있는 골프장의 경우 좋은 시간대에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골프장 예약이 어려운 분들은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참고하셔서 신뢰할 수 있는 현지 교민 여행사의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블로그, 웹사이트 등 SNS를 통해 라오스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돈만 챙긴 후 잠적해 버리는 사기 사건이 자주 발생하고 있으니 이점 꼭 유념하세요.

 

 

 

라오스 골프장 가격 많이 올라

그동안 라오스 골프여행을 오시는 분들 중  싼 맛에 오셨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요. 작년말 라오스 골프장 이용 요금이 크게 올라 올라도 너무 올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가격 매리트는 사라진 것 같습니다.    

자료출처 : 코트라 비엔티안 무역관

 

인상된 라오스 골프장 이용 요금을 보면 인접국가인 태국, 베트남 골프장과 비교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이제 싼 맛에 라오스 골프 여행을 온다는 이야기는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

 

※  일부 골프장의 경우 2024년 1월1일 부로 골프장 요금이 추가 인상되었습니다.(이미지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라오스 여행 금지 지역(골든트라이앵글) 지정, 2024년 2월부터

 

라오스 여행 금지 지역(골든트라이앵글) 지정, 2024년 2월부터

라오스 여행 금지 구역 지정 태국, 미얀마, 라오스 3개국의 국경이 접하고 있는 라오스 북부 보깨오주 경제특구인 골드트라이앵글 지역이 2024년 2월부터 여행 금지 지역으로 지정됩니다. 따라서

laokorea.tistory.com

라오스 골프 여행 도움받기

라오스 골프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골프장 예약, 이동 시 교통편 등을 전담 가이드가 알아서 챙겨주기 때문에 라운딩을 즐기는데 큰 어려움은 없겠지만 자유 골프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현지 도움이 필요하게 됩니다.

 

잘 아는 현지 여행사니 지인이 없을 경우 도움받을 곳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에 오시면 신뢰할 수 있는 현지 교민 여행사의 도움도 받을 수 있고 골프여행 경험이 많은 분들의 조언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바로가기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ㅣ여행/사업/생활 정보 : 네이버 카페

➰라오스 여행 정보➰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ㅣ여행,골프,날씨,환율,항공,호텔,물가,항공권,호텔

cafe.naver.com

 

또한 라오스 여행 중 위급상황 발생 시 비상 연락망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는 기억해 두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