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오스 항공권  라오항공 특가 프로모션 구매 찬스 

코로나 사태로 중단되었던 라오스 여행은 재개(2022.12.) 되었지만 라오스 직항 항공편 운항이 코로나 사태 이전으로 원상회복 되지 않아 라오스 항공권 구매 시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2023년 9월 기준 한국과 라오스를 연결하는 직항 정규 항공편은 한국 저가항공사 제주항공과 라오스 국적기 라오항공 2개 항공사 입니다.  두 항공사 모두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부산 등 지역공항에서는 정기 항공편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인천 공항에서는 라오항공이 오전, 제주항공이 저녁에 매일 1편의 인천-비엔티안 노선이 정기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고 무안, 청주, 부산 등 지역공항에서 일부 항공사가 라오스 노선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지만 모두 한국여행사들의 라오스 패키지여행 상품을 팔기 위한 전세기 운항으로 일반 항공권 구매는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라오스 항공권 요금은 인접국가인 태국, 베트남 항공권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고 운항 횟수도 적어 점차 증가하고 있는 라오스 여행자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라오스 항공권 프로모션 - 라오항공 여자 승무원 모습
라오스 라오항공 승무원

라오항공 특가 프로 모션 혜택 받기 

라오스 여해, 사업, 생활 정보 카페인 "라오스한인교민카페"에는 라오스 국적기 라오항공 한국사무소가 공식 협력업체로 입점해 카페 회원만을 위한 라오항공 특가 프로 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월별로 저렴한 가격의 특가 라오스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어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라오항공 특가 항공권 알아보기 

 

라오항공 라오스한인교민카페 전용 프로모션 진행 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오항공한국사무소 입니다. 이번에 카페입점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자 합니다. 라오스 한인교민카페회원에 한해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cafe.naver.com

일반여행사가 판매하지 않고 라오항공 한국사무소에서 직접 프로모션을 운영하기 때문에 좀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라오항공 이용 시 장점은 인천공항에서 오전에 출발하기 때문에 밤늦게 도착하는 한국 저가항공사에 비해 여행 일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라오스 항공권 구매 후 해야할 일  

여행 일정 수립 후 라오스 항공권을 구매하셨다면 호텔 예약에 이어 꼭 하셔야 할 일은 라오스 교통편 예약입니다. 

 

라오스 여행을 오시는 한국인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라오스 여행 코스는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3개 도시입니다. 3개 도시를 모두 돌아보려면 차량과 기차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이동 시 교통편은 사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오스 고속철도와 고속도로 풍경
라오스 고속철도와 비엔티안-방비엥 고속도로

특히 기차표 구매는 당일 구매 시 어려움이 많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을 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비엔티안 공항 도착 후 방비엥으로 이동하거나 다음날 이동할 시 조인밴 등 차량도 예약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 라오스 교통편 예약 안내 

 

라오스 기차표 교민카페회원 할인 받고 예약하는 방법

[블루투어 라오스 기차티켓 QR 예약 대행 서비스] 안녕하세요!! 블루투어에서 라오스 기차표 QR코드 예약을 해드립니다 블루투어 카카오 상담채널로 문의 후 예약 여권을...

cafe.naver.com

라오스 교통편 예약 시 마땅한 여행사를 찾지 못했다면 "라오스한인교민카페" 공식 협력업체인 방비엥 블루투어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오스 여행 정보 수집하기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에서는 라오스 여행자들을 위한 라오스 여행 온라인 가이드 "라오스 마을 ㅣ 반라오" 웹사이트를 통해 라오스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오스 자유여행 시  "라오스마을 -반라오" 와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적절하게 활용하시면 더욱 편하고 알찬 라오스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라오스 여행 중 위급상황이나 돌발사태로 인해 도움이 필요할 경우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로 연락 주시면 가까운 곳에 있는 현지 교민분은 도움도 가능하므로 비상연락망으로 기억해 두시면 좋습니다.  

 

▼라오스 여행 사기 당하지 않는 법

 

라오스 여행 사기 당하지 않는 법

라오스 여행 사기 당하지 않는 법 코로나 사태로 중단되었던 라오스 여행이 지난 2022년 12월 완전 정상화 되었습니다. 한국인 여행자의 경우 유효기간 6개월 이상인 여권만 있으면 무비자 입국은

laokorea.tistory.com

▼루앙프라방 여행 가볼 만한 곳 '남동파크'

 

루앙프라방 여행 가볼 만한 곳 '남동파크'

더욱 편해진 루앙프라방 여행 한국인 여행자들의 라오스 여행 코스를 보면 대부분 수도 비엔티안, 방비엥 그리고 루앙프라방 3개 도시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루앙프라방 여행 계획

laokore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