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오스 비엔티안 아이텍 연말공연 -라오스가수  Namfon Inthavong 

아이텍 공연장 무대는 생각보다 크고 좋았다,

매번 비엔티안 백화점 실내에서 라오스 모델들의 행사와 태국 연에인들의 공연을 보았던 내가 상상할수 없는 크기였다,

사실 무대가 너무커서 무대 가까운 A석보다 일반석이 관람하기 더좋다는 생각이 들정도였다,

A석 가장 후미에서 영상용 삼각대를 쓸 수 없어 모노포드에 CANON 70-200MM 렌즈를 마운트하고 계속 영상을 찍으려하니

사진은 찍을 방법이 없다,

원래 가수 남폰과는 사진을 찍어주기로 했는데 그약속을 지킬 수 없었다.

나는 원래 영상을 직어본 경험이 없다.

이제 사진을 공부하며 사진도 제대로 못찍는 내가 라오스에 와서 영상까지 찍어보려니 정말 답답한 노릇이다,

영상을 찍다가 오디오를 체크해본다,

분명 카메라에 보조 마이크를 장착을 했는데 무언가 잘못된듯 하다,

녹음된 음악소리가 찢어지는듯 노이즈가 생겼다.

무엇인 문제인지 당췌 알 수가 없다.

사진이나 찍을걸 하는 생가만 머리에 스쳐 지나간다,

장비만 좋으면 무엇하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