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골프여행 비엔티안 골프장 이용 시 도움받기

라오스 골프여행 즐기기 가장 좋은 도시는 수도 비엔티안 골프장입니다. 라오스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수도 비엔티안, 루앙프라방 그리고 남부의 팍세 3개 도시지만 라오스 골프여행을 오시는 한국인 골퍼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은 비엔티안입니다.

 

라오스 골프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수도 비엔티안 골프장을 선호하는 이유는 호텔 등 숙소가 밀집되어 있는 시내 여행자 거리에서 30~40분 거리에 18홀 규모 이상의 골프장이 5곳이 운영 중이고 1시간 반 거리에는 카지노가 있는 골프장(18홀)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라오스 골프여행 명소 비엔티안 롱비엔 골프장 풍경
라오스 비엔티안 롱비엔 골프장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 골프장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는 18홀 규모 이상의  "롱비엔, 레이크뷰, 코라오, 메콩, 부영, 댄사반(비엔티안주) 골프장"이 운영중이고 6곳의 비엔티안 골프장 중 코라오, 부영, 메콩 골프장은 한국 기업(인)이 운영입니다. 

 

각 골프장마다 장.단점은 있지만 그동안 라오스 골프 여행을 다녀가신 분들의 평을 들어보면 롱비엔 골프장과 레이크뷰 골프장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골프장 안내 ▼

 

골프장 Archives | 라오스 마을-반라오

라오스에서 골프 여행 즐기기 가장 좋은 도시는 수도 비엔티안 입니다. 18홀이상 골프장이 6개소 운영중이고 시내 숙박시설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라운딩과 비엔티안 시내 투어를 동

banlao.co.kr

 라오스 골프여행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인 11월~2월은 비엔티안 골프장에 라운딩을 즐기려는 한국인 여행자들이 증가하면서 좋은 시간대의  골프장 이용이 힘들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이제 라오스 여행 성수기가 지나고 라오스 날씨가 가장 무더운 여름(3월~5월)에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은 한산해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

 

3월~5월은 라오스 여름입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는 라오스 날씨가 한국의 가을과 비슷한 건기인 11월~2월입니다. 건기가 끝나고 나면 한낮 기온이 40도까지 올라가는 무더운 날씨가 3월~5월(여름)까지 이어지고 6월~10월은 우기로 비가 많이오게 됩니다.

 

무더운 여름과 우기에도 라운딩을 즐길 수는 있지만 건기에 비해 불편한 점이 많기 때문에 라오스 골프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점 참고하셔서 일정을 수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엔티안 롱비엔 골프장(Photo by hoang le)

라오스 골프여행 시 도움받기 

여행사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라오스 골프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전담 가이드의 안내를 받기 때문에 비엔티안 골프장 이용 시 큰 불편은 없겠지만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골프장 예약, 이동 시 교통편 등 현지에서의 도움이 필요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비엔티안 현지에 지인이 있으면 어느 정도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만 라오스 골프여행을 처음 오시는 분들은 좀 막막하실텐데요.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에 오시면 큰 무리 없이 비엔티안 골프장 이용 관련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ㅣ여행/사업/생활 정보 : 네이버 카페

➰라오스 대표 커뮤니티 카페➰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ㅣ여행,골프,날씨,환율,항공,호텔,물가 정보

cafe.naver.com

따라서 라오스 비엔티안 골프장 이용 시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라오스 한인교민 카페"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엔티안 Long Vien Golf Club

 

▼ 해외여행 준비물, 캐리어 가방 알뜰 구매 방법

 

해외여행 준비물, 캐리어 가방 알뜰 구매 방법

해외여행 준비하기 코로나 사태로 중단되었던 해외여행이 재개되면서 따뜻한 나라로 겨울여행을 떠나려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해외여행이 어느 정도 일상화되었고 인터넷

laokorea.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