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나바코리아 미스 비키니 선발 서울 그랜드호텔 대회 

[서을 홍은동 소재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7 나바코리아 대회에서 멋진 비키니 몸매로 건강미를 자랑하는 선수들] 

학창시절 써클활동으로 바디빌딩을 해서인지 서울 그랜드호텔 대회장 입구에서 만난  

나바코리아 남자 선수들을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로웠다,

사실 나는 그랜드호텔에 가면서 2017 나바코리아 대회가 열리는 사실 조차 몰랐다,

또한 나바코리아 대회에 미스비키니 부문 선발대회가 있을줄은 더더욱 상상하지 못했다.

서울 그랜드호텔 에서 열린 2017 나바코리아 대회 남자 선수들의 시상식 단체포즈 

우연하게 내가 초대받은 그랜드호텔 행사장과 같은 건물 윗층에서 나바코리아 대회가 개최 되고 있었다.

그랜드호텔 행사장 주변이 어수선해서 행사가 끝난줄 알고  몇장의 사진을 건질수있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2017 나바코리아 대회장으로 직행.

▲ 영상을 찍을 준비를 미쳐하지도 못한 상태에서 멋진 비키니 몸매를 자랑하며 나바코리아 미스비키니 부문 대회가 시작되었다 .

대박이다 아직 2017 나바코리아 대회가 진행 중 이었다.

대회의 남자부분 시싱식이 열리고 있었고 곧이어 나바코리아 미스비키니 부분 대회가 

시작되었다,

http://laokorea.tistory.com/234 <<[바로가기] 2017 나바코리아 미스비키니 선발 대회 : 서울그랜드호텔 -01

갑자기 가져간 카메라를 준비하느라 우왕좌왕하는 사이 비키니 몸매의 건강미를

자랑하는 선수들이 입장하였고, 카메라 세팅도 제대로 하지못한 상황에서

나바 코리아 미스비키니 대회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