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오스 실종 여성 뉴스를 보다가 주라오스 한국대사관을 페이스북과

주라오스 대사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았다.

인터넷 뉴스로 보다가 라오스에서 실종된 한국여행객이 있다는것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


많은 뉴스들이 라오스 실종 여성에 대한 기사를 제공하고 있고

라오스 실종 여성의 친구는 자기 친구를 찿아 달라고 애타게 호소하는 글도 보았다.

라오스 실종여성 친구의 글에 답글을 보면 

주 라오스대사관, 주라오스 한국대사관에 알리고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까페에

소식을 전파하라고 조언을 하는 분이 많았다.

[친구가 라오스에서 실종상태 입니다.도와주세요!]

http://cafe.naver.com/remonterrace/20588658

먼저 주라오스 한국 대사관의 페이스북을 통해

라오스 실종여성의 소식을 찿아보고 싶었다,

그나마 라오스 현지소식이 가장 정확하지 않을까? 해서이다,

주라오스 대한민국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보시길 바란다,

https://web.facebook.com/koreaemblaos/?fref=ts

주라오스 한국대사관 페이스북을 찿아보면 2개가 있따

하나는 영문,하나는 한글페이스북이다

영문 페이스북은 2015년 12월이후 개점 휴업상태다. 

이 페이스북은 한글 공간이다 그나마 다행이다, 글이조금 있다,

 주라오스 한국대사관 페이스북 페이지에 5월19일 마지막으로 올라온 내용이다. 

라오스 실종 여성 상황이 벌어진것은 5월22일이니 라오스 한국인 여성 실종과 

상관없이 주라오스 한국대사관이 업데이트한 내용으로 보인다.

라오스 실종여성에 대한 내용은  주라오스 한국대사관 페이스북에는 한줄도 없다.

오늘 찿아본 라오스 실종여성 뉴스에 주라오스 한국 대사관 관계자는 친절한 당부를 

하고 있었다,.

페이스북에 안내한데로 꽝시폭포에서 다이빙을 할때는 머리부터 하지 말라는 것이었다,

주라오스 한국 대사관은 벌써 결론을 낸것으로 보인다.

라오스 살종 여성은 라오스 꽝시폭포에서

혼자 머리부터 입수는 다이빙을 하다가 사고를 당한것으로.....


최소한 주라오스 한국대사관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라오스 교민들에게 상황을 전파하고, 도움을 요청해야 할것이 아닌가,

내가 보기엔 주라오스 대사관은 정말 좋은곳이다.

먹고 놀기에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