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오스 자유여행의 또다른 볼거리 라오스 비엔티엔 미인대회

한국분들은 라오스 비엔티엔에 오시면 라오스 자유여행 보다는 

라오스 패키지여행을 많이 오십니다,

비엔티엔은 라오스 자유여행을 오시면 요기조기 볼거리가 많아요.

▲ 라오스 비엔티엔에 오시면 가장 많이 찿는 곳이 빠뚜싸이 입니다.

빠뚜싸이는 라오스 수도 비엔티엔의 중심부에 있고 

주변에는 비엔티엔의 명소 아침시장, 야시장, 탓루왕 등이 있습니다.

요즘 라오스 사람들이 즐겨하는 페이스북은 미인대회에 출전한 

여자 모델들 이야기로  후끈 하네요.

라오스 비엔티엔 에서 생활 하다보니 아는 여자모델이 몇명 있네요.

라오스 비엔티엔은 라오스의 수도이지만 인구가 80만 정도인

한국의 작은 도시같은 느낌입니다,

1년 이상 라오스 여자모델 그리고 모델에이전시 사람들과 만나다 보니

비엔티엔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여자 모델들은 거의 알고 지내죠.

3명의 여자모델은 같은 라오스 모델에이전시 소속이다,

라오스 비엔티엔에는 모델에이전시들이 활동중 인데요.

그중 하나인 "퍼스트모델링라오" 라는 모델에이전시와 

같이 일을 하고 있네요. 

미스 그랜드 라오스 대회에는 같은 모델에이젼시의 3명의 여자모델 말고도

몇명의 친분있는 라오스 여자모델이 본선에 올랐네요.

라오스 비엔티엔을 달구고 있는 미인대회 본선 진출자들 입니다.

가끔 이 블로그에 사진을 올린 여자모델입니다, Anny라는 여자모델 입니다,

라오스 미인대회의 기준은 우리와 좀 달라보입니다.

얼마전 있었던 "라오스 슈퍼모델 오디션"을 다녀 왔는데요

라오스 모델에이전시가 주관한 행사였는데

200여명의 여자모델 희망자들이 라오스 비엔티엔에서

열띤 각축을 벌였지만 결과발표를 보니 글쎄요. ㅎㅎ

본선에 진출한 라오스 여자모델들의 키를 보면 모두 170cm이상의 되어있네요.

혹시라도 라오스 자유여행을 오시면서 

라오스 여성들이 쭉쭉 빵빵 이라는 생각,기대는 하지마세요

제가 같이 일할 라오스 여자모델을 찿을때  기준선이 160cm 입니다,

라오스 자유여행을 오셔서 비엔티엔을 걷다보면

키가 큰 라오스 여성들을 보기가 그리 쉽지않거든요.

라오스 모델에이전시에 170짜리 여자모델을 소개하라 하면

그냥 웃어요,,,  

 

라오스 여행을 오시는 한국분들은 거의 비엔티엔,방비엥,루앙프라방을 

관광하는 라오스 패키지여행 상품을 이용 하십니다.

라오스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젊은분들 위주로 가끔 만나는데요.

비엔티엔은 작은 도시이지만 구석구석 여행을 하다보면 재미있는 곳이 많습니다

 

[한눈에 보는 라오스 여행 정보 라오스 마을 ]

 

힐링의 나라 라오스에서 잠시 멍을 때리실 분은

비엔티엔으로 라오스 자유여행을 한번 계획해 보심이 어떨지?

 

 

 

 

라오스 비엔티엔에서 열리는 미스 그랜드 라오스 본선 진출자는 

총 20명입니다,

나머지 10명의 미인대회 후보자 여자모델은 다음 글로 넘어갈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