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남아 여행 준비물 모기기피제는 필수 

동남아 여행 시 모기기피제는 꼭 챙겨야 할 시기입니다. 한국도 장마에 접어드는 시기지만 태국, 베트남, 라오스 등 인도차이나 반도에 위치한 국가들도 모두 우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여름(한국) 휴가철이 되면 많은 분들이 동남아 여행을 떠나실 텐데요.  베트남, 태국, 라오스 캄보디아 등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동남아 여행 준비물로 꼭 모기기피제를 챙겨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동남아 국가들은 우기(6월~10월)에 접어들면 모기에 의해 감염되는 뎅기열이 확산되고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뎅기열은 아직까지 예방 백신이 없기 때문에 모기에 물리지 않는 것이 최선의 예방책입니다.

 

동남아 뎅기열 모기
동남아 여행 시 뎅기열 주의

감기와 비슷한 뎅기열  증상 

뎅기열의 증상은  발열, 두통, 근육통,  발진 등 감기 증세와 비슷해 감기로 오인하고 감기약을 먹게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동남아 여행 중 심한 감기 증상이 나타나면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뎅기열 감염 시 특정 치료제는 없지만 수액 보충, 진통제, 해열제 등을 사용하여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르기도 합니다.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뎅기열 예방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비가 많이 오는 우기(6눵~10월)에 동남아 국가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동남아 여행 준비물 모기기피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반응형

쌤소나이트 여행용 캐리어 저렴하게 구입하기

 동남아 여행 준비물  모기기피제 관련 글을 쓰다 보니 내용이 부족한 것 같아 여행용 캐리어 추천 관련 글을 좀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용 캐리어는 누구나 1-2개 쯤은 가지고 있지만 막상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면 마땅한  여행용 캐리어가 없는 것 같아 새로운 것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느낄 때가 많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도 해외여행을 앞두고 좋은 여행용 캐리어를 찾고 계시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추천드릴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는 우리에게 너무나 잘 알려진  쌤소나이트 입니다. 쌤소나이트는 1910년 미국에서 설립된 여행용 가방 전문 회사로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여행용 가방 브랜드입니다. 

 

또한 쌤소나이트 이외도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아놀드바시니" 등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의 여행용 캐리어들도 같은 회사 제품입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 저렴하게 구매하기 

다른 설명을 하지 않아도 쌤소나이트 여행용 캐리어가 좋은건 알고 있지만 가격이 비싼 편이라 구입하기 부담스럽다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여행용 캐리어는 그만한 값어치를 한다는 분들도 많이 게시는데요. 품질이 좋지않은 캐리어 때문에 해외에서 낭패를 겪어본 분들은 대부분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 쌤소나이트 캐리어 둘러보기 ▼

쌤소나이트 캐리어 둘러보기

 

따라서 품질 좋은 여행용 캐리어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하는 분이 계시면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에서 운영하는  한눈에 보는 라오스 여행정보 "라오스 마을-반라오"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회원들과 소셜 이웃들을 위한 특별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쌤소나이트  여행용 캐리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